공부를 하거나 일을 할 때 너무 열심히 또는 오랜 기간을 하게 되면 몸에 이상 증상이 생길 때가 있어요. 그럴 땐 좀 쉬어 주어야 하는데요. 이럴 때 유용한 전권 무료만화보기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.


너무 피곤해서 아무것도 못할 때에는 잠을 자는 것이 좋지만, 잠도 안 오는 경우에는 독서가 좋아요. 독서 중에서는 만화를 보는 것이 가장 재미있고, 에너지도 덜 들어가죠. 그래서 저도 굉장히 피곤할 때에는 무료만화를 보면서 쉬는데요.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를 알려드릴테니 참고해 주세요.



전권 무료만화보기 간단히 이용하기.


최근에 알게 된 곳인데요. 경향신문에서도 만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어요. 연재 중인 작품도 있고, 완결된 작품을 감상할 수도 있는데요. 찾아서 보는법을 알려드릴게요.



사이트에 접속해서 만화 메뉴를 누르면 최신 및 연재 무료만화가 있고, 작가별 그리고 장르별로 볼 수 있는 작품들이 있어요. 저는 기다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, 한 번에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전권 무료만화를 선호해요. 오른쪽에 보면 인기 순위를 알 수 있는데요. 해당 순위에 있는 작품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전권 볼 수 있는 작품들이에요.



화면을 좀 내려가보면 여러 작가들의 전권 무료만화 리스트가 나타나는데요. 책 표지가 나와 있기 때문에 쉽게 찾아보기 좋아요. 전제황 작가의 제왕도, 비천일도가 재미있어 보이네요.



비천일도를 클릭해 보았어요. 작품을 바로 감상할 수 있는데요. 마우스로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요. 식사를 하면서 만화를 보고 싶을 때에는 [넘기기 효과]를 이용해 보세요. 자동으로 화면이 넘어가기 때문에 마우스를 클릭할 필요가 없어요.



보다가 다음 권으로 넘어가고 싶을 때에는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면 되는데요. 마지막에 완결편이 있는 것으로 보아 전권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. 



이용할 때 참고해야 할 사항을 추가로 알려드릴게요. 이렇게 전권을 볼 수 있는 작품들은 일정 기간이 지나면 볼 수 없게 될 수 있어요. 왜냐하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및 변동이 되기 때문이죠. 새로운 작품을 만나 볼 수 있어서 좋지만, 기존 작품 중에 몇 가지는 볼 수 없게 되기도 해요. 그때를 대비해서 보고 싶은 작품은 미리 감상해 두시는 것이 좋아요.



Posted by 대인야
: